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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생활복지정보시스템 만족도조사(자원관리)

  • 작성자
    서울시 복지정책과
  • 투표 기간
    2022.12.05 ~ 2022.12.11 (마감)
투표 수 3 댓글 수0

투표취지

안녕하십니까? 우리시는 민관, 민민, 관관의 협력 및 통합자원을 활용한 시민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지원하고자, 
시 및 자치구에서 개별적으로 운영하던 복지정보시스템을 통합하는 한편, 
서울시 자체 복지업무의 수기처리를 시스템화하여 지원하고자 생활복지정보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사용자 이용현황 및 만족도에 대한 의견을 조사하여,
향후 시스템 운영개선 및 활성화의 자료로 활용하고자 하니, 
바쁘시더라도 본 설문에 성의껏 응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응답자의 의견과 정보는 통계법에 따라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주관식으로 제출해주시는 기능개선 내용은 생활복지정보시스템 질의응답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유지보수 업체와 논의 후 개선 가능 여부를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순한 기능개선은 따로 예산이 들지않기 때문에 해당 사업 담당자와 논의 후 일정을 잡고 개선을 하면 되지만, 시스템에 큰 영향을 주는 기능개선은 기본적으로 전산개발비 예산을 산출한 후 차년도 예산에 반영해서 개선을 합니다. 기능개선을 하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 않다는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1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자원관리분야에 대하여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스템의 화면구성이 잘되어 있어 알기가 쉽고, 이용하기에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 매우불만족

  • 불만족

  • 다소불만족

  • 보통

  • 다소만족

  • 만족

  • 매우만족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1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자원관리분야에 대하여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스템 오류나 장애 발생 시 조치가 정확하게 처리되어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 매우불만족

  • 불만족

  • 다소불만족

  • 보통

  • 다소만족

  • 만족

  • 매우만족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1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생활복지정보시스템에서는 콜센터 외에 질의응답코너를 통해 사용자의 문의사항을 회신하고 개선의견을 수렴하고 있습니다. 본 기능의 만족도를 선택해 주세요.
  • 매우불만족

  • 불만족

  • 다소불만족

  • 보통

  • 다소만족

  • 만족

  • 매우만족

기타 생활복지정보시스템에 바라는 점이나 개선의견을 남겨 주세요.(기능개선의 경우 생활복지정보시스템 '질의응답 게시판'에도 등록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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