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네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정책반영

정책참고
#일부 반영 #블록체인 검증중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이용에 대한 만족도 조사

  • 작성자
    서울시 정보시스템과
  • 투표 기간
    2024.12.18 09:00 ~ 2024.12.31 18:00 (마감)
투표 수 22 댓글 수0

투표취지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은(https://yeyak.seoul.go.kr)는 각 기관별로 제공하는 공공서비스 예약정보를 통합.조회하여 신청부터 결제까지 가능한 시스템으로 체육, 공간, 문화, 교육, 진료 등 산하기관의 약 500여개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시는 시민이 이용하기 편리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이용현황 및 개선사항에 대하여 시민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응답하신 내용은 통계법 제33조에 의거 통계처리 목적 및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이용됨을 알려드립니다.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2024년 12월 서울특별시

정책반영결과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1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성별
  • 1) 남성

  • 2) 여성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1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연령
  • 1) 10대

  • 2) 20대

  • 3) 30대

  • 4) 40대

  • 5) 50대

  • 6) 60세 이상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0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1. 지난 1년 동안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을 이용하신 경험이 있습니까?
  • 1) 있다

  • 2) 없다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0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2.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을 얼마나 자주 이용하십니까?
  • 1) 일 1회 이상

  • 2) 주 1회 이상

  • 3) 월 1회 이상

  • 4) 연간 1회 이상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0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3.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을 이용하실 때 주로 어떤 경로로 방문(접근)하십니까?
  • 1) 인터넷(포털사이트)에서 ‘서울시 공공서비스’ 키워드 검색을 통해

  • 2) ‘yeyak.seoul.go.kr’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주소(URL) 직접 입력

  • 3) 관련 기관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방문을 통해 (산하 기관, 서울도서관, 서울시 온라인여론조사 등)

  • 4) 즐겨찾기 등록을 통해

  • 기타...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0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4.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을 이용하실 때 주로 어떤 기기로 접근하십니까?
  • 1) 노트북, 컴퓨터 등 PC 기기를 주로 이용

  • 2) 태블릿, 스마트폰 등 모바일기기를 주로 이용

  • 기타...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0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5.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에서 주로 이용하는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 1) 체육시설

  • 2) 공간시설

  • 3) 문화체험

  • 4) 교육강좌

  • 5) 진료복지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0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6.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디자인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1) 매우 만족한다

  • 2) 다소 만족하는 편이다

  • 3) 다소 불만인 편이다

  • 4) 매우 불만이다

  • 5) 잘 모르겠다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0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7.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의 정보 접근성(필요한 정보에 쉽게 접근하거나 정보 검색이 편리하다)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 1) 매우 만족한다

  • 2) 다소 만족하는 편이다

  • 3) 다소 불만인 편이다

  • 4) 매우 불만이다

  • 5) 잘 모르겠다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0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8.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의 이용 편의성(메뉴찾기 등)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 1) 매우 만족한다

  • 2) 다소 만족하는 편이다

  • 3) 다소 불만인 편이다

  • 4) 매우 불만이다

  • 5) 잘 모르겠다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0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9.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의 정보 충실성(시민의 요구와 필요에 맞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 1) 매우 만족한다

  • 2) 다소 만족하는 편이다

  • 3) 다소 불만인 편이다

  • 4) 매우 불만이다

  • 5) 잘 모르겠다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0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10.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의 시스템 안정성(서비스가 중단되지 않고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다)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 1) 매우 만족한다

  • 2) 다소 만족하는 편이다

  • 3) 다소 불만인 편이다

  • 4) 매우 불만이다

  • 5) 잘 모르겠다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0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11.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서비스 이용 전반에 대해 평가하신다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 1) 매우 만족한다

  • 2) 다소 만족하는 편이다

  • 3) 다소 불만인 편이다

  • 4) 매우 불만이다

  • 5) 잘 모르겠다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0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12.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의 서비스 향상을 위해 개선되어야 할 사항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1) 편의성(정보검색 및 결제 등)

  • 2) 접근성(필요한 정보서비스에 쉽게 접근 및 이용)

  • 3) 디자인(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디자인 구성)

  • 4) 시스템 안정성(접속 속도 향상 및 중단없는 안정적 운영)

  • 기타...

13.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서비스에 대한 개선점이나 새로운 제안을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해당투표는 투표결과가 공개되지 않습니다.

투표관련 해시태그

이 투표는 댓글을 입력할 수 없습니다.

QR코드 스캔

해당 항목의 제목

해당 항목의 제목

해당 항목의 제목

해당 항목의 소제목

신고하기

신고하시면 게시자의 글쓰기가 금지되거나 신고한 게시물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한 사용자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하기

신고하시면 게시자의 글쓰기가 금지되거나 신고한 게시물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한 사용자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보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