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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부교육지원청)행정서비스에 대한 시민 만족도 조사

  • 작성자
    행정지원과 김유라
  • 투표 기간
    2019.10.31 ~ 2019.11.20 (마감)
투표 수 8 댓글 수0

투표취지

투표기간: 2019. 10. 31.(목)~11. 20.(수) 투표목적: 안녕하십니까? 본 조사는 우리교육지원청에서 제공하는 행정서비스에 대한 시민만족도를 알아보기 위하여 실시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답변내용은 중부교육지원청의 행정서비스를 질적으로 보완·개선하기 위한 귀중한 자료로 활용되며, 오직 통계 처리만을 위하여 사용되오니 바쁘시더라도 잠시만 시간을 내시어 귀하께서 느끼신 바를 솔직히 답해 주시면 대단히 고맙겠습니다.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1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응답자 일반사항] 1. 귀하께서는 아래 중 어디에 해당되십니까?
  • ① 교원

    0표 (0%)
  • ② 학부모

    0표 (0%)
  • ③ 학생(대학생제외)

    0표 (0%)
  • ④ 지방공무원

    1표 (12.5%)
  • ⑤ 일반시민

    7표 (87.5%)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1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2. 귀하의 성별은 어떻게 되십니까?
  • ① 남자

    5표 (62.5%)
  • ② 여자

    3표 (37.5%)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1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3. 귀하의 연령은 어떻게 되십니까?
  • ① 10대

    0표 (0%)
  • ② 20대

    0표 (0%)
  • ③ 30대

    4표 (50%)
  • ④ 40대

    1표 (12.5%)
  • ⑤ 50대

    1표 (12.5%)
  • ⑥ 60대 이상

    2표 (25%)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1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4. 귀하의 중부교육지원청 방문목적(민원내용)은 어떻게 되십니까?
  • ① 질의/건의

    2표 (25%)
  • ② 인/허가

    0표 (0%)
  • ③ 증명서/서류신청

    5표 (62.5%)
  • ④ 학생 전·입학 배정

    0표 (0%)
  • ⑤ 상담/요구

    0표 (0%)
  • ⑥ 기타

    1표 (12.5%)
5. 4번 질문(방문 목적)에서 ⑥번(기타)으로 응답하신 경우, 방문목적(민원 내용)을 간단히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1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중부교육행정서비스 제공 관련] 6. 창구안내 및 직원배치도 등에 의해 담당공무원을 쉽게 찾으실 수 있었습니까?
  • ① 매우 그렇다

    1표 (12.5%)
  • ② 그렇다

    6표 (75%)
  • ③ 보통이다

    1표 (12.5%)
  • ④ 아니다

    0표 (0%)
  • ⑤ 전혀 아니다

    0표 (0%)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1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7. 우리교육지원청에 방문하셨을 때, 담당공무원의 면담은 쉽게 이루어졌습니까?
  • ① 매우 그렇다

    1표 (12.5%)
  • ② 그렇다

    3표 (37.5%)
  • ③ 보통이다

    4표 (50%)
  • ④ 아니다

    0표 (0%)
  • ⑤ 전혀 아니다

    0표 (0%)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1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8. 우리교육지원청을 방문하였을 때 응대하는 공무원의 태도는 친절하였습니까?
  • ① 매우 그렇다

    2표 (25%)
  • ② 그렇다

    3표 (37.5%)
  • ③ 보통이다

    3표 (37.5%)
  • ④ 아니다

    0표 (0%)
  • ⑤ 전혀 아니다

    0표 (0%)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1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9. 민원신청 시 신청서류 양식을 찾기 쉽고 견본이 비치되어 있어 작성하기가 편리하셨습니까?
  • ① 매우 그렇다

    1표 (12.5%)
  • ② 그렇다

    5표 (62.5%)
  • ③ 보통이다

    2표 (25%)
  • ④ 아니다

    0표 (0%)
  • ⑤ 전혀 아니다

    0표 (0%)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1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10. 민원내용과 처리과정에 대해 알아듣기 쉬운 용어로 설명하였습니까?
  • ① 매우 그렇다

    1표 (12.5%)
  • ② 그렇다

    3표 (37.5%)
  • ③ 보통이다

    4표 (50%)
  • ④ 아니다

    0표 (0%)
  • ⑤ 전혀 아니다

    0표 (0%)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1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11. 귀하가 신청한 민원을 담당공무원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였습니까?
  • ① 매우 그렇다

    1표 (12.5%)
  • ② 그렇다

    5표 (62.5%)
  • ③ 보통이다

    2표 (25%)
  • ④ 아니다

    0표 (0%)
  • ⑤ 전혀 아니다

    0표 (0%)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1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12. 민원처리가 형평성을 가지고 공정하게 처리되었습니까?
  • ① 매우 그렇다

    2표 (25%)
  • ② 그렇다

    2표 (25%)
  • ③ 보통이다

    4표 (50%)
  • ④ 아니다

    0표 (0%)
  • ⑤ 전혀 아니다

    0표 (0%)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1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13. 우리교육지원청에 전화를 걸었을 때 공무원의 응대태도는 친절하였습니까?
  • ① 매우 그렇다

    1표 (12.5%)
  • ② 그렇다

    5표 (62.5%)
  • ③ 보통이다

    2표 (25%)
  • ④ 아니다

    0표 (0%)
  • ⑤ 전혀 아니다

    0표 (0%)

( *표시는 필수 정보 사항입니다. ) *최소 1개 및 최대 1개를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오.

14. 앞에서 평가해 주신 민원 업무처리 내용, 서비스 전달과정, 결과(이미지) 측면들을 종합적으로 고려할 때, 행정서비스에 대해 전반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
  • ① 매우 만족

    1표 (12.5%)
  • ② 만족

    4표 (50%)
  • ③ 보통

    3표 (37.5%)
  • ④ 불만

    0표 (0%)
  • ⑤ 매우 불만

    0표 (0%)
15-1) 중부교육지원청의 행정서비스, 시설이용 등과 관련하여 개선할 사항이 있으면 구체적으로 말씀해주십시오.

15-2) 중부교육지원청의 행정서비스와 관련하여 칭찬하고 싶은 사항 또는 직원이 있다면 구체적으로 말씀해주십시오.

15-3) 중부교육지원청의 행정서비스와 관련하여 제안·건의 사항이 있다면 구체적으로 말씀해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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